Skip to content

                      통곡식을 먹는다.  충분히 씹어 먹는다.  조금만 먹는다. 

2018.04.26 02:06

요가하세요? (2)

조회 수 13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그날 제 혈액속에 그토록 많은 소마티드가 활발히 움직이고 있었던 이유를 저는 전혀 알지 못합니다.

아마도 그날 전시회 가기전에 통밀싹을 통째로 갈아 먹은 게 가장 큰 원인이었지 않았나 생각하지만 짐작일 뿐입니다. 물론 당시 밥대신 통밀떡도 먹고 통밀싹도 한잔씩 먹고 있었지만 그렇게 건강한 식생활을 하고 있었던 것만은 아니었습니다. 저녁마다 집에서 혼자 소주 한병하고 반은 기본으로 마셨으니까, 안주는 냉수.

  그 당시 동네에서 떠온 약숫물에 갈아먹은 탓일 수도 있습니다. 지금은 폐쇄되어 없어졌지만 물맛이 좋았고 옛날에는 옷오른 사람이 그약숫물 먹고 나았대서 오드레 물이라고 불렸다는 말을 들은 기억이 있으므로.

   어쨌든 그날 내 혈액 속에 그 많은 소마타이드를 보게 된 것은 특별한 경험이었지만, 소마티드가 있건 없건 전혀 상관없이 먹을 때마다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통밀싹의 효능은 그 어떤 것에 비할 수 없을 정도로 정말 탁월한 것입니다.

  먹는 그때부터 바로 그 효과를 느낄 수 있는데 우선 피곤함을 느끼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피부의 변화에서 느끼게 됩니다. 관찰력이 예민하신 분은 이틀정도면 피부 빛깔이 조금씩 변하는 걸 느끼실 수 있습니다. 우선 피부 겉에 미세하게나마 윤기와 혈색이 돌기 시작합니다.

  제 아들이 초등학교 시절, 한참 자라던 사오학년때 절실히 느꼈던 점인데, 통밀싹을 먹이지 않은 때는 아이가 방금 세수를 하고 나도 마치 세수를 하지 않은 것같이 얼굴이 지저분해보였지만, 통밀싹을 갈아 먹이고 있을 때는 세수를 하지 않아도 피부가 깨끗하고 맑은 빛이 나는 걸 보곤 했습니다. 

  물광피부등 온갖 미사여구에 현혹되어 수많은 여성분들이 그 엄청난 발암물질에 화학물질 덩어리를 화장품이란 이름으로 고가의 돈을 주고 구입해 얼굴에 바르고 있는 것 보면 안타까운 생각이 들 때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고가의 천연화장품이라고 해도 그 사정은 별반 다르지 않지요. 

 

  이너뷰티, 정말 맑고 아름다운 생얼 피부를 보게되면 그 자체만으로 사람들은 감동을 느끼게 됩니다. 

 그런데 통밀싹을 갈아먹으면 모든 여성이 원하는 그 맑고 고우면서도 광채가 나는 백옥보다 더 아름다운 피부를 지닐 수 있습니다. 요즘은 이런 사실이 동영상으로 많이 올라와 있어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세수를 하지않아도 맑고 아름답고  광채가 나는 피부, 제 아들을 통해 느낄 수 있었던 사실입니다.  이 사이트를 만들면서  86세 되신 저의 어머니께도 싹내서 잡수시라고 이년여만에 통밀을 갔다 드렸는데 지난 일요일 찿아뵈니 얼굴빛은 물론 볼에 발그레하게 소녀같은 빛까지 띄고 계신 걸 볼 수 있어서 깜짝 놀랐을 정도입니다. 

 

  피로하지 않다는 것, 피부 혈색이 좋아지고 탄력이 생겼다는 말은 그 어떤 생물학적, 영양학적, 의학적 수사보다 더 구체적이고 정확하고 종합적인 설명입니다. 몸이 정상 작동하기 시작한 정도가 아니라 그 이상으로 모든 기능이 향상되었다는 말입니다. 

  우리가 겪고 있는 현대병 중에는 보급로가 막히고 보급차량이 엉망이어서 생긴 병들도 많지만 센서가 고장이 나거나 오작동하는 경우는 물론이고 또 각종 통신망이 두절되거나 부실해서 생기는 병들도 있습니다. 

  피부색이 좋아지고 탄력이 생겼다는 말은 그 고장난 각종 센서와 통신망은 물론 아주 좁은 보급로까지 정비되고 보급차량도 새로 대폭 늘어나, 오장육부 장기 하나하나는 물론이고 발뒷꿈치살까지도 탄력을 가지게 되었다는 말입니다. 새싹의 가치를 처음으로 밝힌 미국의 과학자 찰스 플랭클린 슈나벨의 실험에서 곡류의 새싹을 먹인 닭의 간만이 마호가니 색에 표면이 거울처럼 빛났다고 증언하고 있는 것처럼 이제 꾸준히 실천만 한다면 모든 고장난 세포들이 하나씩 새것으로 완전히 교체되고 곧 모든 장기들이 온전히 제 기능을 발휘하면서 각종 질병들로부터 벗어나게 되는 것은 물론이요, 하루하루가 기쁨과 감사함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통밀새싹에 있는 각종 영양소는 물론 미네랄과 효소, 그리고 엄청난 생명력이 믿기지 않는 빠른 속도로 우리 몸에 있는 나쁜 것들은 쓸어내버리고 고장난 것은 즉시 고쳐서 그렿게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한공기 밥보다 더 싼 가격으로 놀라운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변비같은 건 하루이틀, 에지간한 건 보름, 길어야 한달, 

       석달이면 인생이 바뀝니다.

 


                                       '통밀떡이야기'는 어떠한 상업적광고도 거부하며 철저히 비영리를 추구합니다.

copyrightⒸtongmil.info.2018 All rigts reserved.

powered by tongmil.info / tongmil@chol.com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