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통곡식을 먹는다.  충분히 씹어 먹는다.  조금만 먹는다. 

조회 수 14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저는 지난번 삼개월 동안의 변화중에서 통밀떡을 먹고 제 몸에서 제일 먼저 일어난 변화가

장이 조금씩 편해지기 시작하면서 그 범위가 점점 커져서 나중에는 온 뱃속, 오장육부가 말할 수 없이 편해졌고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머릿속은 수정처럼 투명하고 마음은 더없이 감사함과 행복감으로 가득차게 되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제 몸에서 일어난 이 변화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는지 근래에 국내에서 출간된 책 제목을 살펴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책 제목을 하나씩 나열해보면,

 

*건강한 장이 사람을 살린다.

*장이 바뀌면 인생이 바뀐다.

*장이 살아야 내 몸이 산다

*의사는 못 고쳐도 장은 고친다.

*알레르기의 90%는 장에서 고친다 - 알레르기, 성인병, 암을 이기는 장 건강의 힘

*알레르기 아토피를 해결하는 장건강법-장내세균이 면역력을 좌우한다!

*장내세균 혁명 - 생로병사의 비밀을 푸는 최후의 열쇠

*장내 유익균을 살리면 면역력이 5배 높아진다

*장뇌력 - 몸과 마음을 지배하는 장의 놀라운 힘

*장이 편해야 인생이 편하다 - 알레르기부터 암 퇴치까지 1000가지 병을 막아주는 장 면역력 살리기

*면역력을 높이는 장 건강법

*장을 클린하라 - 평생 건강 지키는 장 면역력 키우기

*병 안 걸리는 장 건강법

 

 

  읽어보신 것처럼 장이 편하면 인생이 바뀌며 알레르기 아토피는 물론 암까지 의사도 못고치는 병도 장은 고치며 나아가 우리의 감정까지 지배하고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그런데 제가 경험한 것은 장뿐만이 아니라 오장육부 전체가 편해지는 경험을 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상태에 이르게 한 것은 단지 손가락 두개 굵기의 통밀떡 두쪽을 죽이 될 때까지 꼭꼭 씹어 먹은 일 외에는 없습니다. 당시에는 석달동안 야채 과일은 물론 김치조차도 거의 먹지 못한 상태였는데도 그런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된 것입니다. 인생을 헛 살았다고 느낄 정도의 경험을 한 이후 그동안 바른 식생활을 꾸준히 실천하면서 또 많은 시행착오를 하면서 거듭거듭 깨닫게 되는 것은 올바른 식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한 공기의 밥이며 그 밥을 종자가 되는 곡식으로 꼭꼭 씹어 먹되 조금만 먹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세가지 중 단 한가지도 소홀히 하지 않고 실천한다면 우리 몸의 자연치유력이 우리의 건강을 자연스럽게 회복하게 할 것입니다.

 

  병을 고치고 건강을 회복하는 데는 돈이 들지 않으며 의사가 필요없습니다.

내 몸은 이미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의료진이며 현대의 최첨단이라는 장비도 전혀 비교가 되지 않는 최고의 장비가 우리 몸에 이미 갖추어져 있는 것입니다.

 현대의학이 아무리 경이적으로 발전했다고는 해도 단 한 개의 세포도 창조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몸은 일초에 50만개의 세포를 재생하고 있다고 합니다. 교통사고가 나서 상처가 나고 뼈가 부러져서 병원에 입원해도 우리 몸의 상처에 피부를 재생하고 뼈를 붙게 하는 것은 의사가 아니라 바로 우리의 몸입니다.

  병이 나면 병원에 가고, 병은 의사가 고친다는 고정관념을 버리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자연치유력은 장에서 70%가 만들어지고 30%는 마음이 만든다고 합니다.

그런데 장이 편안하면 마음까지 편해지므로 자연치유력, 면역력은 거의 대부분 장에서 만들어 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입니다.

올바른 식생활을 실천하면 우리의 장의 생태계가 바뀌고 장의 유익균들이 만들어낸 면역력이

우리의 몸 오장육부는 물론 몸 구석구석을 깨끗하게 하면서 우리의 건강을 자연히 회복시킨다는 것을 깨달으시기 바랍니다.

  한공기의 밥만 바꿔도 즉시 몸이 느끼고 반응하기 시작합니다.

 물론 꼭 통밀이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현미, 귀리, 호밀, 도정하지 않은 쌀보리 등 싹이 나는 종곡이면 됩니다.

 현미밥으로 위암 간암은 물론 폐암, 백혈병, 간질, 천식과 고혈압, 자궁암, 본태성 고혈압, 갑상선 등등 각종 환자를 치료한 예를 엮은 책이 나온 것이 벌써 70년대의 일입니다.

     기적을 낳는 현미

지금 건강을 회복하고자 하신다면 이제 무엇부터 하셔야 할지 더는 망설이지 마시기 바랍니다. 세사람이면 한사람이 암으로 죽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고혈압 당뇨병은 질병으로도 생각지 않는 질병 무감각시대, 질병세일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정말 무서운 세상이 아닐 수 없습니다. 본인은 물론 가족을 위해서도 당장 망설이지 마시고 식생활부터 바꾸시기를 간곡히 권해드립니다.

 

 

이글 맨하단의 푸른색으로 적힌 책 제목을 클릭하시면 책 소개와 목차, 내용 일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알라딘에서 퍼옴)

 

 

 8978985149_f.jpg

 

 

8960866504_f.jpg

 

 

 

 

 

8996168084_f.jpg

 

8997484788_f.jpg

 

 

 

 

8993212783_f.jpg

 

S152535383_f.jpg

 

 

 

 

8974256320_f.jpg

 

 

 

8934952075_f.jpg

 

 

 

 

8996686301_f.jpg

 

 

 

 

8969910050_f.jpg

 

 

 

8991667635_f.jpg

 

 

 

8994382356_f.jpg

 

 

 

 

건강한 장이 사람을 살린다 장 미생물과 프로바이오틱스

장이 바뀌면 인생이 바뀐다

장이 살아야 내 몸이 산다 

의사는 못 고쳐도 장은 고친다

알레르기의 90%는 장에서 고친다 알레르기성인병암을 이기는 장 건강의 힘

알레르기 아토피를 해결하는 장건강법-장내세균이 면역력을 좌우한다!

장내세균 혁명 - 생로병사의 비밀을 푸는 최후의 열쇠

장내 유익균을 살리면 면역력이 5배 높아진다

조금 지저분하게 살면 면역력이 5배 높아진다 장내세균을 살리는 면역력 건강법

장 건강 프록젝트

내 몸에 뚱보균이 산다 - 우리 몸을 지키는 놀라운 장 속 미생물 비밀

차라리 아이에게 흙을 먹여라 - 아이의 평생 건강은 장내 미생물이 결정한다

장이 편해야 인생이 편하다 - 알레르기부터 암 퇴치까지 1000가지 병을 막아주는 장 면역
력 살리기

독을 비워라

면역력을 높이는 장 건강법 

장을 클린하라 평생 건강 지키는 장 면역력 키우기

병 안 걸리는 장 건강법 

 

 

 


                                       '통밀떡이야기'는 어떠한 상업적광고도 거부하며 철저히 비영리를 추구합니다.

copyrightⒸtongmil.info.2018 All rigts reserved.

powered by tongmil.info / tongmil@chol.com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